{{alert_message}}

사업단 소개

인사말

산학협력 선순환 체제를 통해

지속가능한 산학협력 선도모델 창출

한국공학대학교 LINC3.0사업단

한국공학대학교는 지역기업과의 산학협력을 기반으로 지역 산업수요에 부합하는 실용인재를 양성하고, 대학의 지식과 혁신자원을 지역 중소기업과 공유하며 기업의 성장과 고용 창출을 지원하여 이를 통해 우리대학 졸업생들의 일자리 문제를 해소하는 등 '인재육성-기술혁신-고용'이 선순환을 이루는 지역과 대학, 산학협력 문화를 구현하기 위해 설립된 대학입니다.

한국공학대학교 LINC사업단은 이러한 대학의 철학과 목표 의식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산학협력 체제 완성 및 확산', '미래수요 기반의 특성화 교육모델 개발 및 확산', '개방형 혁신을 통한 고부가가치 수익창출', '함께 성장하는 산학협력 공유‧협업 생태계 조성'을 4대 전략으로 설정하고 '지속가능한 산학협력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가적 대학'이라는 비전 실현으로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 (LINC 3.0)의 중심 역할을 수행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LINC 3.0사업은 우리대학의 산학협력 중장기 발전계획인 '산학연협력 플랫폼을 선도하는 기업가적 대학'을 실현하여 한 차원 높은 산학협력 추진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나아가 이러한 성과를 지역산업에 확산하여 지역산업의 고도화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등 지역사회 혁신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공학대학교 LINC 3.0사업단장 정두희